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99 DRX의 전략은 바텀 파내기 같은데 3세트는 과연.. 사슴도치 26/05/10 72 0
4838 오너 빠진 게 너무 아쉽긴 한데 다음 아겜 기회 있기를 바래야죠 뭐... 2 호타루 26/05/18 72 0
4840 옛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읍니다. xx쌈이 잴로 잼난거 같읍니다. 문샤넬남편 26/05/18 72 0
4888 응원팀이 머저리짓해서 지는걸보니 화딱지가 난다 원추리 26/05/28 71 0
4901 일정이 늘어지는군요 1 the 26/05/31 71 0
4913 두두엔딩일지 대황코스믹승민일지? 2 유니브로 26/06/07 71 1
4926 요즘은 치지직용 빼면 4용보다 원딜이 더쎈것 같죠? 한타잘하고 원딜이 그 원추리 26/06/08 71 0
4965 아 티원 뭐하냐 진짜?!?!?! 와!!! 사슴도치 26/06/14 71 2
4711 티원 니들 아직도 정상 경기력은 아니구나 ㅡㅅㅡ 호타루 26/04/19 71 0
4735 못보던 양상의 환장의 경기보니 재밌긴 하네요 원추리 26/04/26 71 0
4854 2군 플레타 선발? 진짜 뭔짓하는지.. 사슴도치 26/05/21 71 0
4856 제발 제발 제발 솔랭에서 라인전 약한 원딜 고르지 마라. BitSae 26/05/21 71 0
4860 아니 KT 이걸 지네.. 2 사슴도치 26/05/22 71 0
4893 오늘 LCK는 마음으로는 브리온을 응원하지만, 베팅은 젠지에 걸 수밖에 없는 1 사슴도치 26/05/29 70 1
4911 오늘 오시인가요? 1 노윤아남편 26/06/07 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