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 돌고 돌아 순위가 이렇게 갈 것 같으니 참 혼돈이네요 moneyghost 22/05/23 414 0
137 7분만에 0:4 되는 거 보고 "오늘 망했네" 했더니 The xian 22/05/23 430 0
136 아니 G2를 두 번이나 잡았는데 PSG ㅋㅋㅋㅋ ㅜㅜ swear 22/05/23 439 0
135 아이고 울프야 2 빈둥 22/05/23 435 2
134 뭔가 기묘하지만 터닝포인트가 된 느낌? blu 22/05/23 493 3
132 바론치지마!!! Groot 22/05/23 329 3
131 잘 하는 놈들이 꼭 화를 내야 어쩌고 짤 1 빈둥 22/05/23 450 2
130 이게 게임이지 1 샤드 22/05/23 402 2
129 G2 vs T1 Groot 22/05/23 318 3
128 그럼 그렇지... blu 22/05/23 431 0
127 경기력이 왜 이러죠ㅠ 3 얼그레이 22/05/23 337 3
126 어 EG가 이겼어요? ㅇㅁㅇ 2 엘에스디 22/05/23 372 0
125 오늘만큼은 손권편이 아닌 조조편 danielbard 22/05/23 336 2
124 안볼란다 하아... VinHaDaddy 22/05/23 479 0
123 북미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명절은추석 22/05/23 46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