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66 Bfx전은 2,3세트 어려운 경기였습니다만 3세트 바론 앞 전투에서 대승하며 8 the hive 26/05/23 63 0
4909 1세트는 위험했다 들었는데 the hive 26/06/06 63 0
4918 솔직히 좀 허망한 경기긴 하네요 제가 딮기 팬이었으면 홧병으로 쓰러졌을 유니브로 26/06/07 63 0
4920 양쪽 팬이 아닌 3자로 경기 봤다가 고혈압 약 다시 묵을뻔 했읍니다. 1 발그레 아이네꼬 26/06/07 63 1
4677 쇼갈량의 북벌!! 사슴도치 26/04/11 63 1
4757 아...근데 피어엑스에서 농심간게 상위권팀갔다고 하기는 그렇지 않읍니까? 문샤넬남편 26/05/01 63 0
4944 한화는 ... 체급은 정말 쩌는데 뭔가뭔가 저 집어던지는(?) 버릇 컨트롤 못하 기아트윈스 26/06/12 62 0
4815 진 줄 알고 오늘의 메인매치 보려고 켰는데 그걸 이겼어? VinHaDaddy 26/05/16 62 0
4940 느그들이 그러면 그렇제... 호타루 26/06/12 61 0
4951 T1이 이기길 바라지만 졌을때 기분이나마 좀 덜 나쁘라고 젠지에 풀베팅 했 1 VinHaDaddy 26/06/14 61 1
4890 [[data/lol/9833704329_14339012_d7d615fb043a3cd2fb490fea415defa7.jpg.webp]] VinHaDaddy 26/05/28 60 2
4968 [[data/lol/9833704329_14339012_d7d615fb043a3cd2fb490fea415defa7.jpg.webp]] 2 VinHaDaddy 26/06/14 60 9
4822 바드를 못하게 하니 카밀을? 문샤넬남편 26/05/16 60 0
4910 혼틈 다이아 소요 26/06/07 59 2
4919 ㅇㄱㅈㅉㅇㅇ? VinHaDaddy 26/06/07 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