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19 실버스크랩스 간드아~~!!! swear 24/05/18 237 0
2598 피들스틱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Velma Kelly 24/10/21 237 0
3118 아니 kt 거의 다왔는데 마지막에 무너지네… 2 swear 25/05/29 237 0
2378 광동 바뀌었나 했더니 또 5승5패 2 원추리 24/07/19 237 1
2413 어? 진짜네? ㅋㅋㅋㅋ swear 24/08/14 237 0
2686 아니 페이커 최고령 선수가 언제까지 잘하냐고 그것도 그냥 잘하는게 아니고 시리즈를 지배하냐고 1 VinHaDaddy 24/11/03 237 1
2438 2세트는 젠지 승 해명 24/08/31 237 0
2446 엌ㅋㅋㅋㅋ swear 24/09/01 237 0
2460 결승전 1경기 재밌는 경기였다 제카 작년에 받은 연봉값까지 올해 하는 중 원추리 24/09/08 237 2
3497 속보 페이커 4년 재계약 함 3 발그레 아이네꼬 25/07/27 237 4
2486 오늘 1경기 보고 딮기 올라가겠다 생각했는데요, T1 선수들 폼인지 컨디션인지 다같이 가라앉았네요. 운영을 못할 뿐인 딮기와 그냥 못하는 T1이었음. 그리고 6년 연속 롤드컵 진출로 증명하는 쇼우메이카 2 원추리 24/09/12 237 0
2242 오늘 결국 5꽉 끝에 지긴 헀지만 희망을 봤습니다 1 the hive 24/04/03 237 1
3544 에이 역시 풀컨디션 젠지는 못이기네요 1 호타루 25/08/07 237 1
2296 NA >>>>>>>> EU swear 24/05/11 237 0
2300 제가 딱 3경기때 켰는데 이거 제 잘못인가요? Velma Kelly 24/05/11 23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