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40 T1 진짜 바늘하나 안들어갈만한 경기력이네요 Beemo 25/08/07 197 0
3796 롤손실 너무 심하네요... 2 퍼그 25/10/01 221 0
4052 젠지 우승이 눈 앞이네요 연구개발 25/10/28 210 0
4564 북벌 성공! the hive 26/02/22 167 0
4820 T1이 초반에 바텀을 터트리고!! Groot 26/05/16 51 0
725 누가 이겨도 속터질것같은데 그냥 LPL이나 볼까 ㅇㅅㅇ... 2 엘에스디 22/09/01 327 0
1493 놀라운 사실 Groot 23/05/12 286 0
2005 이번해 롤드컵 티원경기중에 뭐가 제일 재밌었나요 2 원추리 23/11/20 283 0
2261 선생님들...오늘 럭스좀 되는데요? 허윤진남편 24/04/13 258 0
2773 티원이냐 젠지냐… 도파민이냐 의리냐… 2025년에 저에겐 그것이 문제겠군 1 바쿠 24/11/22 261 0
3285 앞세트는 못보고 4세트부터 보긴 했는데 티원 경기력이 안좋긴하군요. 초중 2 swear 25/07/04 191 0
4565 일단 딮기 축하합니다. 2 호타루 26/02/22 214 0
726 4세트 밴픽 담원이 이긴거 같은데 3 헬리제의우울 22/09/01 341 0
1494 오늘도 무난히 3:0각이군요.. swear 23/05/12 264 0
2262 구마적 쩔어 2 토비 24/04/14 2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