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62 계속 킅 밴픽이 좀 더 날카로워보입니다. 3 기아트윈스 25/11/01 242 2
4173 리그때부터 비디디는 쵸비랑 동급의 퍼포먼스를 보였습니다 헬리제의우울 25/11/01 242 1
2390 내가 왜 kt같은걸 응원해가지고 1 원추리 24/08/04 242 4
2428 kt는 아주 전형적인 구멍팀 전개로 졌네요 해명 24/08/24 242 0
2699 암베사 말인데요 1 Velma Kelly 24/11/09 242 0
4496 한화 합 맞추는게 어려워 보이긴 했는데 이정도까지...? 1 쉬군 26/01/22 242 0
4499 아니 1:15에 13k 차를를 이긴다고? 6 VinHaDaddy 26/01/23 242 2
4504 피어엑스는 이제 일정 수준까지 올라온팀 같아 보입니다. 정말 월즈 노릴수 1 문샤넬남편 26/01/25 242 1
4000 ......빈아. 왜 그랬니... 1 The xian 25/10/25 242 1
4018 오늘 멸망전이군요... 근데 젠지가 질 거란 생각이 도저히 안드는데... 개인 퍼그 25/10/28 242 0
4541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11/0001974607?sid3=79e 1 The xian 26/02/12 242 1
3525 바드 Leeka 25/08/06 242 1
3799 100만년만에 맞이한 실버 승격전, 거기서 부포 정글이 걸렸습니다. 1 BitSae 25/10/05 242 2
4320 그 동안 lck에서 멜뽑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갔었지만 올해 마지막에 두 명 1 원추리 25/11/09 242 2
3576 울프의 롤잘알 내공이 보이던 Leeka 25/08/15 24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