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19 1세트 보면서 맛있게 먹은 피자 얹힐려고 한다 T1 이녀석드라.... 감자별 25/11/09 200 0
4575 디아블 VS 스매쉬. 오늘 차세대 원딜 영건 대결 기대되네요. Blackcurrant 26/02/28 152 0
480 아오 ㄹㅇ 4 샤드 22/08/07 496 0
736 엥 노잼일거라고 했는데 개꿀잼 역전이라닛.. 탈론 22/09/02 366 0
1504 GDB BP SB 헬리제의우울 23/05/13 282 0
2016 제카 한화 잔류!! 3 Groot 23/11/21 290 0
2528 여윽시 롤드컵에서 T1 걱정은 하는게 아님 ㅋㅋㅋ 2 swear 24/10/11 206 0
3296 오늘 쿼드가 조금 아쉽고 정글 차이로 이기는 플퀘 세이치즈 25/07/05 176 0
3808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 심리전이 아닌 개싸움 진짜 재밌네요. 누구든 한번 Beemo 25/10/09 172 0
4576 피어엑스 경기력 ㄷㄷㄷ Velma Kelly 26/03/01 184 0
481 농심 아쉽네요.. 2 swear 22/08/07 467 0
737 DRX 이걸 역전하네 ㅋㅋㅋㅋ swear 22/09/02 255 0
1505 이거 애니밴 안하면 3:0 나오겠는데... swear 23/05/13 273 0
1761 내일 한중전 제발 이겨줘 Beemo 23/09/27 261 0
2017 한화생명 일은 참 잘하는데…이제 우승만 좀…ㅜㅜ 1 swear 23/11/21 2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