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53 좀 맞아줘라 ㅋㅋㅋㅋㅋㅋ swear 25/05/08 252 0
2288 오늘 젠지는 3:0 완승이였지만 2,3세트는 장담 할 수 없는 순간이 엄청 많았던거 같습니다. 내일은 외국끼리의 경기니 안심하고 스타2를 시청을..ㅎㅎ the hive 24/05/08 252 0
1779 가다세올 비사아아아앙~~!! swear 23/10/15 252 1
2303 T1경기 3시에 시작하러 같으빈다. 허윤진남편 24/05/12 252 0
4097 20년대 들어 롤판은 한쪽은 lck가, 한쪽은 lpl이 먹고 결승에서 edg빼고 lck가 the hive 25/10/31 253 2
2050 사상최악의 원딜인 뱅이 결혼했군요. swear 23/12/10 253 0
1541 야..이게 3:0이 나오네.. swear 23/05/19 253 0
4360 롱런의 비결. 페이커는 롤이 아니라, 1년 시즌 운영을 게임처럼 즐기고 있을 4 바쿠 25/11/09 253 5
4361 10년 전 제가 너무 힘들었을 때, 그때는 잘 몰랐는데 언젠가부터 티원의 경 호타루 25/11/09 253 8
2584 자기자리 잡아가네요.. 4 허윤진남편 24/10/20 253 0
3097 Kt는 초반에 진짜 심각했는데 많이 올라왔네요. Beemo 25/05/23 253 1
2845 온라인 환경 정화 활동. moqq 25/02/18 253 0
2336 젠지 이스포츠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레레 24/05/20 253 2
3106 KT 대 퍼리 : 비디디가 아지르를 픽하고 (중략) POM을 받았다. 1 사슴도치 25/05/25 253 4
4149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468/0001190823?sid3=79b 2 바쿠 25/11/01 25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