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47 젠장 또 대상혁이야.. 1 swear 24/05/31 284 1
2348 빠대+랭전 합쳐서 10연승했읍니다. 물론제가 잘해서 한건아닙니다만...겁이 납니다. 10연패가 기다리고 있을거 같읍니다. 허윤진남편 24/06/01 295 2
2349 코르키 솔킬 따기 너무쉽네요 ㅋㅋㅋ 지표는 별로지만 재밌어요 1 오레오 24/06/04 287 0
2350 하루에 5판 이상을 하니 정신이 나가는거 같읍니다. 1 허윤진남편 24/06/08 283 1
2351 라이엇은 도대체 뭐하나 모르겠네요. 이런 일이 생긴지 하루이틀도 아니고.. 1 swear 24/06/08 259 0
2352 이거시 선진국의 토토다... 동네주방장 24/06/13 308 0
2353 원딜 하나 바꼈다고 광동이 kt를 2:0으로 잡네.. 1 swear 24/06/13 264 0
2354 페이즈 중위권팀이나 약팀에서 뛰는거 한번 보고싶다 원추리 24/06/14 269 0
2355 젠지 경기력이 대단하네요. 한타 한 방에 뭔 경기를 끝내버리네.. swear 24/06/16 255 0
2356 제가 롤을 하면서 느끼는건데 그동안 게임 유저들 성향이 바뀐건지 모르겠는데 온라인 게임운영하다보면 버그도 있고 오류도 있고 해킹도 있고 한거 아니겠읍니까? 그거 좀 안된다고 겜 접니, 게임 망하니 뭐 극단적으로 죽자고 달라는거 보면 인게임에서 채팅과도 비슷한 수준같은데 롤만 이런겁니까? 아니면 요즘 게임들 자체가 그런분위긴겁니까?? 와우 클래식때도 사람들 그래도 정상적이던데... 7 허윤진남편 24/06/19 318 0
2357 아니 이게 얼마만의 클동준 조합...???!!! swear 24/06/26 261 1
2358 왜 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 swear 24/06/27 270 2
2359 kt 팬들 프런트때문에 복장터졌는데 이걸 t1 홈구장에서 잡아내다니 ㅋㅋㅋ 2 swear 24/06/29 243 0
2360 어제도 롤하면서 느꼈는데 정글인 마이가 처음이라고 미안하다고 열심히 하겠다고 하면서 리쉬했는데 강타를 쓰더라고요? 그래서 아 정글도 마이도 첨인가 싶어서 그냥 겜했는데 오나마나한 갱을 한2번오더라고요. 그거야 그렇다 쳐도 바텀은 제가 레오나 이즈리얼, 상대방 블리츠 럭스라서 거의 박살을 내놨는데 탑이 크산태한테 솔킬 5개를 따이면서 게임이 넘어가더라고요. 그런데 웃긴게 4킬 당한 마이가 탑이 저모양 저꼴이면 갱가줄 생각은 안하고 탑 탓을 하기 허윤진남편 24/07/02 297 0
2361 아니 사우디 EWC에서 탑 제리가? 1 소요 24/07/05 2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