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92 쇤네가 어떻게 모은건데 이렇게 가져가시면 어떻게 살라는 말씀이십니까? Beemo 26/03/18 129 0
4848 베팅 수정하게 해주세요 재발염 ㅠㅠ 사슴도치 26/05/20 89 0
2545 아니 대대대 진짜 LNG 잡나 ㅋㅋㅋㅋ swear 24/10/17 200 0
2801 티원팬님들 흑마법사 25/01/09 324 0
3057 페쨩의 펜타킬 캐릭터2개 2 흑마법사 25/05/09 336 0
3313 날굴이 확실히 티원전에서도 느꼈지만 한타 잘합니다. 집중력도 좋고.. 3 swear 25/07/08 186 0
3569 아니 한화 이 정도 경기도 지면 흠..... swear 25/08/15 188 0
3825 과연 내일 T1은 스위스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을것인가? Klopp 25/10/13 193 0
4081 대진운이 어쩌고 해도 만에 하나 8강에서 테스 al이 둘다 떨어지면 LPL자체가 2 쉬군 25/10/30 205 0
4849 아니 에이밍이 안왔다구요 2 사슴도치 26/05/20 60 0
498 이번 시즌 LCK 중위권 팀들 2 원추리 22/08/11 330 0
1522 GDB BP만 안나오면 무난히 3:0 나올 각이군요 swear 23/05/17 274 0
2546 LNG가 이기긴 했지만 웨이보 끈질기게 잘버티는거 보니 이거 심상치 않은데... swear 24/10/17 224 0
3314 날굴 진짜 잘하긴 합니다. 전투력은 진짜 좋은데 뇌가 없는 느낌..... 1 Beemo 25/07/08 178 0
3570 제카야 정신차려 너 롤드컵에서 비행기운전했던 사나이야 원추리 25/08/15 1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