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99 요즘 롤을 잘 모르는데요 말파가 밴되는 세상이 왔군요 ㅢㅘㅞ 23/05/13 259 0
2785 케스파컵에 제바딜은 ㅋㅋ 1 원추리 24/12/01 259 1
2298 3세트 오만밴픽만 안나오면 3:0 나오겠네 ㅋㅋㅋ 3 swear 24/05/11 259 1
1542 귀한구경했네요 해명 23/05/19 260 0
2839 쵸비의 젠지 4년차 중에서 지금이 가장 약함 4 헬리제의우울 25/02/16 260 3
2332 젠지 우승!!! swear 24/05/19 260 1
2353 원딜 하나 바꼈다고 광동이 kt를 2:0으로 잡네.. 1 swear 24/06/13 260 0
2375 럼자오자레 시즌2 사우디컵에서 재현했으니 이제 고집 좀 덜 부리고 롤드컵서는 감코진 의견 좀 적극수용해서 밴픽하자.. swear 24/07/12 260 0
2893 올해는 한화생명! 얼그레이 25/02/26 260 2
4452 레드볼 티원 경기는 새벽 2시부터이읍니다 발그레 아이네꼬 25/11/29 260 0
637 울프야 ㅠ 빈둥 22/08/21 260 1
2429 이번에 딮기 어디까지 갈수 있을까요.. 모함도 잘해주던데.. 퍼그 24/08/26 260 0
1939 렐궁 좋네요~ 오너화이팅 유미 23/11/12 260 0
1959 사람이 참 간사하네요 딸기아빠 23/11/13 260 0
4530 아니 KT가 탈락이라니요... 내가 뭘 본거지? The xian 26/02/06 26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