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40 와..마지막 세트 기인 미쳤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3 swear 24/04/03 260 0
2247 구마유시씨 원딜 캐리력 맞싸움은 정녕 안되시나요 원추리 24/04/04 260 0
2250 3세트는 못봤는데 3:0으로 끝났군요. 2 swear 24/04/04 260 0
1485 결승전의 T1 vs 결승 전의 T1 Groot 23/05/10 260 0
2263 기인이랑 쵸비의 플레이에 가격표 붙는 중 원추리 24/04/14 260 0
2268 기인이 드디어 무관탈출에 성공하네요 ㅎㅎ 어찌됬든 국내최강은 계속 젠지로 남게됩니다 the hive 24/04/14 260 0
1819 블루망겜이 아니야? Beer Inside 23/10/26 261 0
2353 원딜 하나 바꼈다고 광동이 kt를 2:0으로 잡네.. 1 swear 24/06/13 261 0
2364 무적같던 젠지도 패치하나로 날아갈수 있군요.. 허윤진남편 24/07/06 261 0
1938 와 이거 용준좌 노인학대급인데.. 1 카리나남편 23/11/12 261 0
2706 브위포가 말해주는 롤드컵 이야기가 올라왔는데 흥미롭고 재밌는 부분이 5 swear 24/11/13 261 3
2457 쿼드 우승! 인데… 4세트 TL판단은 뭐지… 2 세이치즈 24/09/08 261 0
929 안된다 담원 ㅠㅠㅠㅠㅠㅠㅠ 1 the hive 22/10/13 261 1
2216 와...상대방 쉬바나 잘커서 쿼드라까지도 여러번 터지고 4용에 장로 2번, 남작 2번주고 이겼읍니다????? 허윤진남편 24/03/15 261 0
2217 탑베인???? swear 24/03/15 2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