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62 룰러 건은 수요일 이전에 결론나지 않을까 합니다. 2 VinHaDaddy 26/04/06 120 3
4919 ㅇㄱㅈㅉㅇㅇ? VinHaDaddy 26/06/07 53 0
1849 1경기를 NRG가 잡았으면 몰랐을텐데, 애초에 조합부터 쉽지 않기도 했고 기회가 있었는데 못잡기도 했네요. 이후로는 스무스하게 말려버렸고요. VinHaDaddy 23/11/02 272 0
1852 이거 1 VinHaDaddy 23/11/03 295 0
2365 이래놓고 VinHaDaddy 24/07/06 272 0
2368 니네 VinHaDaddy 24/07/07 266 0
3139 이유는 모르겠지만 DK보다 kt가 올라가면 좋겠다~ 했는데 진짜 그렇게 돼서 1 VinHaDaddy 25/06/04 199 0
3399 모비스타 코이 - 오 신생팀인가? 웬지 세보이는데? VinHaDaddy 25/07/18 171 1
4942 1경기를 이겼어야지… 1 VinHaDaddy 26/06/12 52 0
335 현재 [1황] 젠지는 확실히 [어나더레벨]에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다음주 티원전도 이길 것으로 [기대]되네요. 1 VinHaDaddy 22/07/02 393 1
4177 월즈 전에는 쵸비 정도의 기량에 월즈 못 드는건 운명의 억까 같을 거 같아 1 VinHaDaddy 25/11/01 258 1
4433 아무래도 연식을 증명하는 화제가 될 거 같은데... 3 VinHaDaddy 25/11/21 244 0
3154 아 라이즈 그룹 배치되면 계속 라이즈 그룹들이랑 지지고 볶다보니 경기력 VinHaDaddy 25/06/07 186 0
4693 1) 룰러가 이제 인터뷰한 거 보니까 대충 라코-LCK-젠지-룰러 넷이서 징계 수 2 VinHaDaddy 26/04/17 87 1
4951 T1이 이기길 바라지만 졌을때 기분이나마 좀 덜 나쁘라고 젠지에 풀베팅 했 1 VinHaDaddy 26/06/14 4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