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12 룰러 진짜 개잘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3/05/14 263 2
2287 초비는 무슨...cs 차이만 보면 골드 상대하는줄 Velma Kelly 24/05/08 263 2
2298 3세트 오만밴픽만 안나오면 3:0 나오겠네 ㅋㅋㅋ 3 swear 24/05/11 263 1
508 담원 vs T1 멸망전 ON!! 1 swear 22/08/13 263 0
1545 티원 화이팅!!! 3 빈둥 23/05/20 264 0
1043 그래도 최근 몇번의 국제전 중 옵저버는 제일 나은 듯 합니다? 빈둥 22/10/23 264 1
2840 20분 게임에 1/14/5 찍었다고 14일 정지라니... 2 BitSae 25/02/16 264 2
4382 협곡아 기다려라 moqq 25/11/17 264 1
554 역시 다전제는 다르다 이건가? 1 swear 22/08/18 264 0
2353 원딜 하나 바꼈다고 광동이 kt를 2:0으로 잡네.. 1 swear 24/06/13 264 0
2364 무적같던 젠지도 패치하나로 날아갈수 있군요.. 허윤진남편 24/07/06 264 0
4429 페이즈 3년 계약에 짜증이 좀 났다가 댓글 폭탄 먹고 머리 식히고 좀 둘러봤 5 4시30분퇴근 25/11/19 264 0
1106 마법의 소라고둥이시여, 강퀴+윤수빈 조합이니 3:0은 아니겠죠?! cummings 22/10/30 264 1
2399 케이티를 떠난 에이밍이 케이티를 살리다 원추리 24/08/09 264 0
865 T1 대 EDG 곧 시작합니당~ cummings 22/10/08 26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