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61 내일 한중전 제발 이겨줘 Beemo 23/09/27 263 0
1512 룰러 진짜 개잘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3/05/14 263 2
2550 리액션의 악마 대대대.. 3 켈로그김 24/10/18 263 1
508 담원 vs T1 멸망전 ON!! 1 swear 22/08/13 263 0
1535 BLG는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고 젠지는 1세트부터 경기력이 왜 이래…. swear 23/05/19 263 0
2310 젠지 승리 축하합니다 1 사레레 24/05/16 264 1
1545 티원 화이팅!!! 3 빈둥 23/05/20 264 0
2316 G2 경기력 계속 좋다고 여기저기서 설레발 나오는거보니 싸하더라 ㅋㅋㅋㅋ swear 24/05/17 264 1
1043 그래도 최근 몇번의 국제전 중 옵저버는 제일 나은 듯 합니다? 빈둥 22/10/23 264 1
2326 2세트 참 해명 24/05/19 264 0
3110 https://youtu.be/fH7_e2lLtFw?si=N3pKVOp_z10uQG9w 2 swear 25/05/28 264 0
554 역시 다전제는 다르다 이건가? 1 swear 22/08/18 264 0
1860 blg 이거 지면 잠못자겠는데요 해명 23/11/03 264 0
4429 페이즈 3년 계약에 짜증이 좀 났다가 댓글 폭탄 먹고 머리 식히고 좀 둘러봤 5 4시30분퇴근 25/11/19 264 0
2895 심심할때 롤관련 게시판 얼그레이 25/02/28 26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