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6 마법의 소라고둥이시여, 강퀴+윤수빈 조합이니 3:0은 아니겠죠?! cummings 22/10/30 264 1
1882 여태본 탑싸움중에 제일 재밌다 원추리 23/11/04 264 0
2399 케이티를 떠난 에이밍이 케이티를 살리다 원추리 24/08/09 264 0
4451 작년에는 제우스 이탈하고 충격에 월즈 관련 영상을 아예 봉인했는데, 올해 호타루 25/11/29 264 0
2404 kt 최근전적 1 해명 24/08/09 264 0
4466 케스파컵이 뭐 권위가 있는 대회는 아니라지만 역시 우승하니 그냥 기분이 호타루 25/12/16 264 1
2422 전어가 나오니깐 귀신같이 살아나는... 허윤진남편 24/08/17 264 0
4513 우원페!우원페! 유니브로 26/01/31 264 0
2250 3세트는 못봤는데 3:0으로 끝났군요. 2 swear 24/04/04 264 0
1487 세상 무기력하게 지네 ㅋㅋㅋ 3:0으로 끝나려나.. 1 swear 23/05/10 264 0
980 #LOL 1 Cascade 22/10/17 264 3
3043 표식은 올해 망했군요 ㅠ.ㅠ 내년에 부활할 수 있을려나… 3 세이치즈 25/05/04 264 2
3061 딮기 진짜 좀 안쓰럽네요. 어쩌다 이렇게 됐지.... 5 Beemo 25/05/10 264 2
4087 G2 힘내라 풀꽉 가즈아~!!! swear 25/10/30 264 0
2317 KT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Groot 24/05/18 2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