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24 바텀 x망게임... 1 허윤진남편 24/05/19 265 0
1821 DK, KT가 최종전으로! the hive 23/10/27 265 0
2334 와 1,4세트 역전승이 우승을 덜덜 대황 젠지! 1 the hive 24/05/19 265 1
1835 LCK 섬머 올퍼스트의 위염이... 3 Beer Inside 23/10/29 265 0
2605 잰지 응원하는데 4 바쿠 24/10/21 265 0
3629 쿄쿄 북미지만 원딜로 다시 다이아 등정에 성공했슴당 4 소요 25/08/28 265 5
1855 사실 이럴까봐 스위스 스테이지 3:0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3:2가 더 좋아보인단 생각은 많이 했습니다만... kaestro 23/11/03 265 0
2398 현실은 내가 롤알못이였네요....ㄷㄷ 허윤진남편 24/08/08 265 0
615 너구리!!! 1 VinHaDaddy 22/08/21 265 1
1905 아니 이렇게 잘할거면서 왜그랬읍니까? 카리나남편 23/11/05 265 0
2687 오늘 제일 허탈한 사람은 비엘지도 아니고 양대인도 아니고 페이커한테 디도스 열심히 걸었던 사람일 듯… 3 보이차 24/11/03 265 1
2704 우승 져지+자켓 * 2벌씩 사려는데 L 사이즈 자켓 품절 ㅠ 6 빈둥 24/11/10 265 1
1434 기인이 올해 우승하면 세우는 기록이라고 합니다. 1 swear 23/04/04 265 1
673 선수에이어 중계진도 퇴장했다고합니다. 쉬군 22/08/28 265 0
1954 과연 복수 4부작의 결말은...? swear 23/11/12 26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