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2 #LEC 1 BitSae 22/08/14 415 1
3338 노래 틀어 ㅋㅋㅋ 4세트 후반만 봤는데 꿀잼 이군요. 세이치즈 25/07/10 184 1
3850 가을이어따 1 치킨마요 25/10/14 215 1
4618 야이놈들아 니들이 이렇게 잘했다고? 메리메리 26/03/22 138 1
1035 오늘은 승부예측 안하길 잘 한 듯요... ㅎㄷㄷ 하네요. moneyghost 22/10/23 285 1
1291 두두하고 킹겐을 비교하는건 아주 정상적인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명 22/11/25 296 1
3083 브리온은 1세트 못잡은게 아쉽겠군요. 1세트 잡았으면 2세트 각이였는데... swear 25/05/15 260 1
3339 도란 이 미친놈;;; 쉬군 25/07/10 185 1
4107 와...이런데 왜 구마유시까는겁니까? 그는 가을에는 신입니다. 신...근데 왜 2 문샤넬남편 25/10/31 202 1
4619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11/0001987285?sid3=79b The xian 26/03/22 184 1
780 데프트가 샌박을 두번 울리네요 메타휴먼 22/09/03 303 1
1548 킨드는 죄가 없다 1 swear 23/05/20 283 1
2316 G2 경기력 계속 좋다고 여기저기서 설레발 나오는거보니 싸하더라 ㅋㅋㅋㅋ swear 24/05/17 269 1
2572 선생님 요즘 딜량이 잘나와서 원딜로 포변중입니다. 2겜해서 전승했는데 케틀말고 할만한거 추천받아봅니다. 7 허윤진남편 24/10/20 258 1
2828 ㅋㅋㅋㅋㅋㅋㅋ 2 감자별 25/02/10 2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