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55 사실 이럴까봐 스위스 스테이지 3:0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3:2가 더 좋아보인단 생각은 많이 했습니다만... kaestro 23/11/03 266 0
1883 스위스부터 징동 100%는 아닌거같더니 해명 23/11/04 266 0
4445 젠지 희망편 8 SCV 25/11/25 266 0
2398 현실은 내가 롤알못이였네요....ㄷㄷ 허윤진남편 24/08/08 266 0
1889 대....... 해명 23/11/04 266 0
1386 DRX가 최근 승리를 거둬서 살짝 불안했지만 디플기아의 완승! the hive 23/03/01 266 0
4474 https://www.youtube.com/shorts/gMngLUmSSfo 토비 25/12/24 266 4
2704 우승 져지+자켓 * 2벌씩 사려는데 L 사이즈 자켓 품절 ㅠ 6 빈둥 24/11/10 266 1
2705 젠지 트위터에 무슨 뜻인지 모를 트윗이 올라왔다 삭제되었습니다. 1 swear 24/11/11 266 2
1940 대상혁 빛상혁!!! 1 빈둥 23/11/12 266 0
2734 합리적인 사고로 생각하면야, 제우스 입장에서도 2년 8~90억이면 이 돈을 받 VinHaDaddy 24/11/20 266 2
2244 한!화!생!명! swear 24/04/04 266 0
970 DRX 1위~~!!!! swear 22/10/16 266 1
2250 3세트는 못봤는데 3:0으로 끝났군요. 2 swear 24/04/04 266 0
724 너구리 나와서 2승!! 너구리는 증명한다!! ㅋㅋㅋㅋ 2 swear 22/09/01 2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