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87
씨맥, 히라이 이야기가 솔솔 나오는데 오피셜 뜬다면 LPL 감독대전이 흥미진
1
swear
24/12/04
267
1
4087
G2 힘내라 풀꽉 가즈아~!!!
swear
25/10/30
267
0
2310
젠지 승리 축하합니다
1
사레레
24/05/16
268
1
1821
DK, KT가 최종전으로!
the hive
23/10/27
268
0
1822
아 결국 먼길 가네
딸기아빠
23/10/27
268
0
3111
그런데 원딜 명전에는 데프트가 먼저 들어갔어야되는거 아닙니까??
6
문샤넬남편
25/05/28
268
0
1840
GEN vs BLG
swear
23/10/29
268
0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68
1
603
오늘도 클템은 지리고 싸고 있다.
3
Groot
22/08/21
268
4
1905
아니 이렇게 잘할거면서 왜그랬읍니까?
카리나남편
23/11/05
268
0
4474
https://www.youtube.com/shorts/gMngLUmSSfo
토비
25/12/24
268
4
1664
닐라~~~~~~!!!!!!!!
1
swear
23/08/04
268
0
1934
BLG가 무난히 이기고 이 시간이면 경기 끝나있겠구만하고 경기 하이라이트 보려고 했더니 2:2네요???? 대대대가 밴픽 똥꼬쇼라도 한건가... 일단 5경기는 각잡고 봐야겠네요 ㅋㅋㅋ
3
swear
23/11/11
268
0
2729
캐삭빵 이긴 거 아녔나요?
1
빈둥
24/11/19
268
0
2238
아…이거 좀 킹받는데 ㅋㅋㅋㅋㅋㅋ
swear
24/04/01
268
2
목록
이전
1
169
170
171
172
173
17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