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87 씨맥, 히라이 이야기가 솔솔 나오는데 오피셜 뜬다면 LPL 감독대전이 흥미진 1 swear 24/12/04 267 1
4087 G2 힘내라 풀꽉 가즈아~!!! swear 25/10/30 267 0
2310 젠지 승리 축하합니다 1 사레레 24/05/16 268 1
1821 DK, KT가 최종전으로! the hive 23/10/27 268 0
1822 아 결국 먼길 가네 딸기아빠 23/10/27 268 0
3111 그런데 원딜 명전에는 데프트가 먼저 들어갔어야되는거 아닙니까?? 6 문샤넬남편 25/05/28 268 0
1840 GEN vs BLG swear 23/10/29 268 0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68 1
603 오늘도 클템은 지리고 싸고 있다. 3 Groot 22/08/21 268 4
1905 아니 이렇게 잘할거면서 왜그랬읍니까? 카리나남편 23/11/05 268 0
4474 https://www.youtube.com/shorts/gMngLUmSSfo 토비 25/12/24 268 4
1664 닐라~~~~~~!!!!!!!! 1 swear 23/08/04 268 0
1934 BLG가 무난히 이기고 이 시간이면 경기 끝나있겠구만하고 경기 하이라이트 보려고 했더니 2:2네요???? 대대대가 밴픽 똥꼬쇼라도 한건가... 일단 5경기는 각잡고 봐야겠네요 ㅋㅋㅋ 3 swear 23/11/11 268 0
2729 캐삭빵 이긴 거 아녔나요? 1 빈둥 24/11/19 268 0
2238 아…이거 좀 킹받는데 ㅋㅋㅋㅋㅋㅋ swear 24/04/01 26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