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16 G2 경기력 계속 좋다고 여기저기서 설레발 나오는거보니 싸하더라 ㅋㅋㅋㅋ swear 24/05/17 270 1
3101 디플러스 기아는 8주차에 브리온과 한화생명을 만나서 1승 1패를 적립했다 1 the 25/05/24 270 5
2376 요즘 박도현선생님 연봉값 너무 많이 함 1 원추리 24/07/18 270 1
1867 아 이건 좀 아닌듯 ㅢㅘㅞ 23/11/03 270 0
1894 이제 진짜 T1뿐이야.. 딸기아빠 23/11/04 270 0
617 뭐죠.. 운동끝나고 방금 왔는데.. 1 아파 22/08/21 270 0
1905 아니 이렇게 잘할거면서 왜그랬읍니까? 카리나남편 23/11/05 270 0
2434 응원하는 팀은 없지만 피넛이 은퇴 전 롤드컵 우승을 한번이라도 들어봤으면 좋겠읍니다 2 Velma Kelly 24/08/29 270 2
3984 으악 TES vs BLG라니 The xian 25/10/24 270 0
4535 든 vs 농심 경기 감상평 5 Velma Kelly 26/02/08 270 1
2237 엄티 갓티가 LCS 우승을 했습니다. 1 swear 24/04/01 270 0
4289 흠... 메리메리 25/11/07 270 0
970 DRX 1위~~!!!! swear 22/10/16 270 1
2250 3세트는 못봤는데 3:0으로 끝났군요. 2 swear 24/04/04 270 0
724 너구리 나와서 2승!! 너구리는 증명한다!! ㅋㅋㅋㅋ 2 swear 22/09/01 2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