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86
아 진짜 트롤러들 대가리 깨고 싶다.
3
moqq
24/12/03
270
2
4095
저는 요새 탑 연습한다고 가렌을 하고 있는데.
moqq
25/10/31
270
0
2048
케리아는 못하는게 없구나
1
ㅢㅘㅞ
23/12/10
271
0
2317
KT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Groot
24/05/18
271
2
2091
너 어디 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 마라 ㅋㅋㅋㅋ
1
swear
23/12/29
271
0
1836
KT도 경기력이 그리 깔끔하진 못했지만 어쨌든 8강에 올라갑니다. 문제는 올라가도 높은 확률로 상대가 젠/징이라는게.... 지금 경기력이면 사실상 8강이 끝이라고 봐야...
swear
23/10/29
271
0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71
2
2871
이젠 양심적으로 이길 때 됐다 야...
3
OshiN
25/02/22
271
2
1850
아니 1세트 왜이래…BLG 왜 이렇게 잘하는건데..
3
swear
23/11/03
271
0
2367
T1아.. 이게 무슨 일이냐..
미수
24/07/07
271
0
2122
롤드컵 끝났는데 롤드컵 또 보는 기분이네요
원추리
24/01/17
271
0
4454
아 롤 도 쉽지 않고 롤체나 배워서 해볼까.
3
moqq
25/12/02
271
0
1665
농심 KT 상대로 진짜 잘밀어부쳤는데 아쉽네요. 티원지원금도 타먹고 진즉 폼이 좀 올라왔으면 무조건 플옵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ㅜㅜ
swear
23/08/04
271
0
2190
서버 폭발..
moqq
24/02/25
271
0
1945
가즈아!!!!
딸기아빠
23/11/12
271
0
목록
이전
1
169
170
171
172
173
17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