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86 아 진짜 트롤러들 대가리 깨고 싶다. 3 moqq 24/12/03 270 2
4095 저는 요새 탑 연습한다고 가렌을 하고 있는데. moqq 25/10/31 270 0
2048 케리아는 못하는게 없구나 1 ㅢㅘㅞ 23/12/10 271 0
2317 KT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Groot 24/05/18 271 2
2091 너 어디 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 마라 ㅋㅋㅋㅋ 1 swear 23/12/29 271 0
1836 KT도 경기력이 그리 깔끔하진 못했지만 어쨌든 8강에 올라갑니다. 문제는 올라가도 높은 확률로 상대가 젠/징이라는게.... 지금 경기력이면 사실상 8강이 끝이라고 봐야... swear 23/10/29 271 0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71 2
2871 이젠 양심적으로 이길 때 됐다 야... 3 OshiN 25/02/22 271 2
1850 아니 1세트 왜이래…BLG 왜 이렇게 잘하는건데.. 3 swear 23/11/03 271 0
2367 T1아.. 이게 무슨 일이냐.. 미수 24/07/07 271 0
2122 롤드컵 끝났는데 롤드컵 또 보는 기분이네요 원추리 24/01/17 271 0
4454 아 롤 도 쉽지 않고 롤체나 배워서 해볼까. 3 moqq 25/12/02 271 0
1665 농심 KT 상대로 진짜 잘밀어부쳤는데 아쉽네요. 티원지원금도 타먹고 진즉 폼이 좀 올라왔으면 무조건 플옵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ㅜㅜ swear 23/08/04 271 0
2190 서버 폭발.. moqq 24/02/25 271 0
1945 가즈아!!!! 딸기아빠 23/11/12 27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