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91 너 어디 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 마라 ㅋㅋㅋㅋ 1 swear 23/12/29 276 0
2603 상성잡힌거 때문에 젠지가 정배 5 Groot 24/10/21 276 0
2358 왜 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 swear 24/06/27 276 2
831 롤드컵이 가호하는 카뱅 굿모닝 챌린지 빈둥 22/09/30 276 1
2368 니네 VinHaDaddy 24/07/07 276 0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76 0
4444 내년 티젠한 정말 기대되는군요. 누가 이기고 지든 멸망전 각오해야.. 1 퍼그 25/11/24 276 0
1891 왜 맨날 내가 응원하는 팀은 지는거야 ㅠㅠ 2 NIKES 23/11/04 276 0
1910 우트야 오트야 이커야 구케야 사랑한다아~~~~~ 딸기아빠 23/11/05 276 0
1663 농심 제대로 갈고 닦아왔네 2 swear 23/08/04 276 0
3732 https://youtu.be/XO4-pEeOzwE 1 Leeka 25/09/20 276 3
1945 가즈아!!!! 딸기아빠 23/11/12 276 0
3238 그래서 결승은 언제하나요? 1 the 25/06/16 276 0
4523 이번 LCK 컵 후기 8 쉬군 26/02/03 276 0
434 켜서 응원하묜 안 돼겠읍니다.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 같아서, 아파 22/07/30 27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