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36 늘 페이커 상대방 팀이나 선수를 응원하거나 좋아했는데 진짜 대단한 선수긴 합니다. GOAT란 말 이외에 수식이 필요없는 선수 1 swear 23/04/06 277 0
4520 그 바론 장로 그룹 나눠서 하는게 불합리한 부분이 없잖은건 알겠는데요 1 Velma Kelly 26/02/02 277 1
4017 어제 경기를 못봤는데 중국에서 하는경기인데 1번시드 어디갔읍니까? 2 문샤넬남편 25/10/26 277 0
1715 또 5꽉이군요...... Beer Inside 23/08/19 277 0
2777 슈퍼팀은 아니고 대퍼팀은 맞는거 같습니다 6 초밥은연어 24/11/25 277 0
1505 이거 애니밴 안하면 3:0 나오겠는데... swear 23/05/13 277 0
2023 조마쉬 뭐하냐 진짜... swear 23/11/22 277 0
1788 케이티 소개에 베테랑 모은 슈퍼팀이라고 하는데 야ㅋㅋ 시즌 전 예상은 그런게 아니었잖아ㅋㅋ 원추리 23/10/19 277 1
1789 빈 너무 잘하네요… swear 23/10/19 277 1
2063 사람들이랑 5겜해봤읍니다. 카리나남편 23/12/17 278 3
2323 와우 40인 공대 공대장도 오래하고 레이드도 참 오래했던 사람인데 이정도까지 서로 욕하고 남탓하는걸 본적이 없읍니다. 롤 이거 문화가 맞읍니까? 1 허윤진남편 24/05/18 278 0
539 이거 무난히 대떡 각인데 -_- Groot 22/08/17 278 0
4146 따거형님들 코멘트는 참 볼때마다 느끼지만 표현이 넘모 좋읍니다 swear 25/10/31 278 1
3129 한강 편의점은 정말 단체로 불친절 교육이라도 하나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다 2 레일리처럼될래요 25/05/31 278 3
835 제카!!!!!! swear 22/09/30 27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