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19 엄마 쉬군 24/01/16 278 1
4436 저는 내년도 전망을 이렇게 예상합니다. 4 호타루 25/11/22 278 0
2409 뭔 날인가… 페이커 코로나로 아프다더니 쉬는게 낫지 않았나 싶기도… 2 세이치즈 24/08/09 278 0
1898 T1이 우승하는 것 까진 바라지 않습니다. 세인트 23/11/05 278 1
623 마구유시야.... 자신감의 2/3만큼만 실력좀... 6 Wolf 22/08/21 278 1
2169 명절에도 프로게이머들은 경기장으로 전진해야합니다 원추리 24/02/12 278 0
1660 농심 vs 디플기아 1차전은 서머 막바지 최고의 경기라 생각이 드네요 디플 응원하면서 속터질뻔했지만 특히 지우는 무서웠음 1 the hive 23/08/02 278 1
4222 아이리스 웨이보) 사실 오늘 인터뷰 준비하면서 비디디가 울까봐 걱정했어 3 swear 25/11/02 278 2
1669 drx나 담원이나 해명 23/08/05 278 0
404 브리온!!! swear 22/07/23 278 0
1943 제오페구케가 다시 한 번 결승에 가는군요. 상대가 대대대의 웨이보라는게 참 묘합니다 ㅋㅋㅋ swear 23/11/12 278 0
2735 https://redtea.kr/tm24_2/17489 빈둥 24/11/20 278 1
2233 억까. 1 moqq 24/03/29 278 0
2496 오늘 비디디 롤의 신이었는데 안타깝네요 원추리 24/09/14 278 0
2499 롤드컵 빨리 시작해라~!! 1 swear 24/09/18 2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