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3 마구유시야.... 자신감의 2/3만큼만 실력좀... 6 Wolf 22/08/21 279 1
2161 3세트 4바론스틸은 처음보는거같아요 해명 24/02/03 279 0
628 #LCK Cascade 22/08/21 279 2
631 아.................밴픽 시작하자마자 욕나오네 1 Wolf 22/08/21 279 1
4222 아이리스 웨이보) 사실 오늘 인터뷰 준비하면서 비디디가 울까봐 걱정했어 3 swear 25/11/02 279 2
1931 1세트 잠깐 보다가 겜 갔다 싶어서 15분쯤에 마트 다녀왔는데 2세트 밴픽 뭐죠? 2 빈둥 23/11/11 279 0
4506 왜 결승을 홍콩에서? 5 the 26/01/27 279 5
669 전용준 + 강퀴 + 6OAT 2 Groot 22/08/28 279 2
1953 나오라고 해서 나와드렸습니다 swear 23/11/12 279 1
2735 https://redtea.kr/tm24_2/17489 빈둥 24/11/20 279 1
1213 바루스픽 하는쪽이 이긴다에 겁니다 2 Velma Kelly 22/11/06 279 1
2504 아이언 배치 받았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9/25 279 2
1483 g2가 그래도 한세트를 따내는군요. 3:0으로 끝날줄 알았더니 ㅎㅎ swear 23/05/09 279 0
2000 오늘만큼은 왜 대국의 따거인지 느끼었읍니다. 1 Groot 23/11/19 279 3
2777 슈퍼팀은 아니고 대퍼팀은 맞는거 같습니다 6 초밥은연어 24/11/25 2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