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00 해축 보는 것도 아니고 이러면 직장인은 경기 보지 말란거군요. 평일 6꽉 경기면 새벽 2-3시는 되야 끝나겠구만.. swear 24/03/01 318 0
2199 스타때처럼 udp나 ipx로 하는건 어렵나 보군요? 2 swear 24/02/29 296 1
2198 1대만 더 때렸음 10만딜 찍어보는거였는데 아숩네요 1 와이 24/02/28 306 0
2197 4용을 먹고 장로를 먹고 바론을 2번먹었는데 40분경기했읍니다. 이게 바로 브실골입니다. 4 카리나남편 24/02/26 301 0
2196 와 브리온 멍멍이 잘해 1 원추리 24/02/26 278 0
2195 라코 일하는 꼬라지 개판인게 하루이틀도 아니지만 어제 일은 역대급이군요 진짜 swear 24/02/26 315 0
2194 장장 대충 7시간 10분쯤 걸려서 한경기 세판 봤읍니다 2 발그레 아이네꼬 24/02/26 314 1
2193 이긴건 좋은데 DDOS공격으로 추정되는 게임 정지가 너무 심하네요. 이거 이미 개인방송은 계속 대놓고 저격중이라던데 책임은 대체 누가 지나 모르겠습니다. the hive 24/02/25 270 1
2192 배치 1 moqq 24/02/25 295 0
2191 역갱. moqq 24/02/25 288 0
2190 서버 폭발.. moqq 24/02/25 269 0
2189 브리온 윈~~ 원추리 24/02/23 286 0
2188 불꽃남자. 1 moqq 24/02/23 290 0
2187 모처럼 쇼메이커 슈퍼캐리! the hive 24/02/22 294 0
2186 워윅 애증. 1 moqq 24/02/22 29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