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4 정규 시즌의 이점... Ye 22/08/21 283 2
860 담원 대 g2 완승은 역시 기부니가 좋군요 ㅎㅎㅎㅎ the hive 22/10/08 283 2
2168 바텀에서 터트렸는데 탑미드 터지니 40킬 20데스에서도 지네요 카리나남편 24/02/12 283 0
2196 와 브리온 멍멍이 잘해 1 원추리 24/02/26 283 0
2228 아니...서폿으로 신청하고 후순위가 원딜인데 왜 몇번 이기면 원딜걸리는 겁니까? 허윤진남편 24/03/20 283 0
717 ....진짜 안타깝네요.... 3 고구마별 22/09/01 283 1
1786 팀리퀴드 마지막 그걸 못참고 ㅋㅋㅋ swear 23/10/19 283 1
4105 그럼 그렇지 월즈의 티원은 걱정할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 swear 25/10/31 284 3
2070 JDG 다큐 中 , 3세트 토스장면 !!! Groot 23/12/20 284 0
1067 데프트가 2014년이후로 8년만에 4강을 가나요!!!?? Groot 22/10/24 284 0
1837 디플기아의 롤드컵이 여기서 끝났네요. the hive 23/10/29 284 0
1073 감동… Ye 22/10/24 284 1
3386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56/0000075317?sid3=79b 7 swear 25/07/13 284 4
589 #LOL 2 Cascade 22/08/20 284 4
1875 아니 암만 그래도 징크스 애쉬밴하고 자야 레나타는 진짜... 쉬군 23/11/03 28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