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36 T1 밴픽 이거..? 1 ecid 22/10/14 285 1
3498 임요환이 시작해서 이상혁이 이끌었다 4 흑마법사 25/07/28 285 0
4013 티원 큰일 난 점 1 연구개발 25/10/25 285 1
2225 강타싸움.. moqq 24/03/20 285 0
1723 젠지 이스포츠의 LCK 쓰리핏을 응원합니다 사레레 23/08/20 285 0
2506 아니 레오나를 개인적으로 가장 자신있고 좋아하는데 새시즌시작하자마자 1승3패 박고 자이라는 10승5패 박았는데...이건 왜 그렇읍니까? 3 허윤진남편 24/09/29 285 0
1490 C9 이겨라~~ Let's go C9!!! swear 23/05/11 285 0
2793 올시즌 폼이 아쉽긴 했는데 야가다햄 빠르게 은퇴하는군요…ㅜ 3 swear 24/12/12 285 3
1770 정균감독 표정이 왜이리 행복해보이지 ㅎㅎㅎ ㅢㅘㅞ 23/09/29 285 0
1516 양대인이 웨이보로 갔군요. 과연... 3 swear 23/05/16 285 1
1014 웨이 왜케잘해ㅠㅠ 1 cummings 22/10/22 285 1
3073 빅라 진짜 어떡하냐 1 헬리제의우울 25/05/14 286 0
2056 심각히 3 골든햄스 23/12/14 286 0
3080 1경기 보고 아..상대가 안되는구나 하면서 애들 밥차려주고왔는데 이게 뭔 문샤넬남편 25/05/15 286 1
1808 디플러스기아는 2패를 찍으면서 험난한 길을 가는군요. 3전제 3번을 이겨야 되니.. 2 swear 23/10/20 28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