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0 내일 오전6시가 경기죠? 2 전국 홍차넷 협회 22/10/29 413 1
2380 아니 이건 대놓고 너무 추한데요.. 1 swear 24/07/21 251 1
3916 날굴 경기력이 날이 서있군요. AL까지 잡아내나? 4 swear 25/10/17 200 1
845 오늘도 깔끔하게 승리하는 DRX!! 플인 전승 가즈아~~~! swear 22/10/02 294 1
1101 #LOL 1 Cascade 22/10/29 306 1
1613 22 DRX에게 축하공연하는 클템 ㅋㅋㅋㅋ Groot 23/06/30 336 1
4173 리그때부터 비디디는 쵸비랑 동급의 퍼포먼스를 보였습니다 헬리제의우울 25/11/01 244 1
4685 하. R모씨 비난받으니 페이커 뒤를 캐서 물타기를 하시겠다? 8 The xian 26/04/13 163 1
1358 이게 바로 킹겐이 탱커를 잡은 한화생명이다! 1 swear 23/02/02 304 1
1614 야무지게 잘먹네 ㅋㅋ 1 swear 23/06/30 318 1
2638 미련도 남지만 그냥 껐습니다 1 바쿠 24/10/28 227 1
3406 이기긴 이겼는데... 페이커 케리아 저점이 걸립니다. 2세트 구마는 원래 카 호타루 25/07/18 198 1
4430 티원 원딜자리도 오피셜리 채워지니까 9 사슴도치 25/11/20 303 1
335 현재 [1황] 젠지는 확실히 [어나더레벨]에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다음주 티원전도 이길 것으로 [기대]되네요. 1 VinHaDaddy 22/07/02 398 1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