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17 어제 경기를 못봤는데 중국에서 하는경기인데 1번시드 어디갔읍니까? 2 문샤넬남편 25/10/26 277 0
4786 에이밍이 씨맥 찢었는데요? 문샤넬남편 26/05/07 86 0
2997 와...진짜 최고였어요! 문샤넬남편 25/04/20 205 0
4277 롤을 본지 한 4~5년밖에 안된 롤린인데 월즈 우승은 탑이랑 크게 상관이 없 4 문샤넬남편 25/11/05 250 2
3254 G2이게 무슨일입니까? 3 문샤넬남편 25/06/28 193 0
3766 롤알못이라 그런데 팬들 많은 순이 T1>>kt>젠지>한화>기아 정도 되나요?? 10 문샤넬남편 25/09/25 205 0
4790 켈버지.. 1 문샤넬남편 26/05/09 78 0
3256 탈락 최종전 보고 있는데 G2가 왜 있는겁니까???? 2 문샤넬남편 25/06/30 199 1
3257 감이라는 팀의 초반과 중반 한타능력은....진짜 극과 극이군요 문샤넬남편 25/06/30 176 1
4540 오늘 5판인가 했는데 그중 4판을 게임 던진다고 신고를 했는데 이게 사람이 문샤넬남편 26/02/10 287 0
3518 이건좀...아니지 않읍니까?? 문샤넬남편 25/08/03 183 1
3775 그거 아십니까? 저...브론즈 1까지 올라왔읍니다. 2 문샤넬남편 25/09/27 186 3
4544 올해 엘씨케이는 정말...잼있을거같읍니다. 문샤넬남편 26/02/12 218 1
3267 이게 무슨일입니까? 문샤넬남편 25/07/02 181 0
4292 왠지...오늘 3:0도 나올거 같긴합니다...하지만 예측은 항상 틀리라고 하는거 문샤넬남편 25/11/09 1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