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62
EWC 트로피 시스템 자극적이네요. 거기다 진 팀이 직접 우승팀에게 자기 키를 건네주기까지 크크
moneyghost
24/07/05
289
1
1851
지는건 질 수도 있는데 이렇게 일방적으로 쳐맞고 탈탈 털리면 보는 팬들 기분이 어떻겠냐.
3
원추리
23/11/03
289
0
2128
젠지 올해도 가보자고
1
사레레
24/01/17
289
2
856
유쾌하다 ㅋㅋㅋㅋ
swear
22/10/05
289
1
1369
않이, 형..??
Groot
23/02/09
289
1
1410
MSI 리그당 두팀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건지
1
Cascade
23/03/20
289
0
2189
브리온 윈~~
원추리
24/02/23
289
0
1429
1코가 남았다고??
Groot
23/03/26
289
0
1443
어제경기 많이 아쉽네요. 승패를 떠나서 경기내용이 조금 그랬죠.
원추리
23/04/09
289
1
4522
제가 롤하면서 느낀게 나만 잼있으면 되지 알빠노가 최곤거 같읍니다. 그래
문샤넬남편
26/02/02
289
0
1964
롤 볼 줄 몰라서 아쉽다는 탐라를 쓰신 분이 계셔서 든 생각이...
3
kaestro
23/11/13
289
0
1460
ㅋㅋㅋㅋ
1
swear
23/04/09
289
1
2234
예상은 했지만 광동 vs 한화생명은 그냥 학살극이군요. 내일 DK vs KT는 꿀잼 경기이길..
2
swear
24/03/30
289
1
1470
베릴 요즘 폼을 보면 물음표긴한데 어쨌든 작년 월즈 위너다 보니 포함됐군요. 지금 폼이면 베릴이 빠지고 리헨즈가 들어가는게 맞는거 같은데..
3
swear
23/04/21
289
0
2494
이제 알았지
1
전투용밀감
24/09/14
289
0
목록
이전
1
193
194
195
196
197
1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