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62 EWC 트로피 시스템 자극적이네요. 거기다 진 팀이 직접 우승팀에게 자기 키를 건네주기까지 크크 moneyghost 24/07/05 289 1
1851 지는건 질 수도 있는데 이렇게 일방적으로 쳐맞고 탈탈 털리면 보는 팬들 기분이 어떻겠냐. 3 원추리 23/11/03 289 0
2128 젠지 올해도 가보자고 1 사레레 24/01/17 289 2
856 유쾌하다 ㅋㅋㅋㅋ swear 22/10/05 289 1
1369 않이, 형..?? Groot 23/02/09 289 1
1410 MSI 리그당 두팀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건지 1 Cascade 23/03/20 289 0
2189 브리온 윈~~ 원추리 24/02/23 289 0
1429 1코가 남았다고?? Groot 23/03/26 289 0
1443 어제경기 많이 아쉽네요. 승패를 떠나서 경기내용이 조금 그랬죠. 원추리 23/04/09 289 1
4522 제가 롤하면서 느낀게 나만 잼있으면 되지 알빠노가 최곤거 같읍니다. 그래 문샤넬남편 26/02/02 289 0
1964 롤 볼 줄 몰라서 아쉽다는 탐라를 쓰신 분이 계셔서 든 생각이... 3 kaestro 23/11/13 289 0
1460 ㅋㅋㅋㅋ 1 swear 23/04/09 289 1
2234 예상은 했지만 광동 vs 한화생명은 그냥 학살극이군요. 내일 DK vs KT는 꿀잼 경기이길.. 2 swear 24/03/30 289 1
1470 베릴 요즘 폼을 보면 물음표긴한데 어쨌든 작년 월즈 위너다 보니 포함됐군요. 지금 폼이면 베릴이 빠지고 리헨즈가 들어가는게 맞는거 같은데.. 3 swear 23/04/21 289 0
2494 이제 알았지 1 전투용밀감 24/09/14 2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