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09 스맵 좋아죽네 ㅋㅋㅋㅋ swear 25/04/24 190 1
3010 쵸비 최근 6세트 KDA라고 하는데 리그에서 쵸비는 진짜... swear 25/04/24 195 1
3011 아니 내가 아는 그 태윤이 캐리를….???? 7 swear 25/04/24 239 3
3012 라인전 보다가 저도 잠든적 한 두번이 아닙니다 ㅋㅋㅋ swear 25/04/25 183 1
3013 에이밍 한 번도 안죽고 진짜 잘했는데 마지막 1데스 하니까 끝나는군요... 1 swear 25/04/25 198 1
3014 티원은 그냥 이대로 죽이되던 밥이되던 올해까지는 가야.... 문샤넬남편 25/04/25 199 0
3015 티원팬들 화력이 대단하긴 하군요. swear 25/04/25 209 0
3016 비록 지긴 했으나 밴픽이 아쉬울 지언정 다음번을 기약 할 수 있던 경기라 the hive 25/04/25 201 2
3017 티응갤은 진짜 어나더레벨이네요 해명 25/04/26 243 3
3018 퓨시기는 잘하고 있나 궁금해서 켜봤는데 DNF 완전 개난장판이네요.......????? 6 바쿠 25/04/26 230 0
3019 롤에서 롯데 한화 야구하는플래이를 보다니.. 문샤넬남편 25/04/26 208 2
3020 와디드가 팀 이름 가리면 몇몇 팀은 LEC랑 LCK랑 구분 안된다고 했다던데… 1 세이치즈 25/04/26 195 0
3021 어 근데 못본사이 협곡 BGM이 왜 이렇게 음산해졌나요.. 바쿠 25/04/26 208 0
3022 아니 얘들아 1 바쿠 25/04/26 208 0
3023 아까 드레이븐 3킬0데스 하는거 보고 껏는데. 어떻게 졌냐... 1 원추리 25/04/26 2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