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43 쉰젠지는 항상 저점찍는데.. 그래도 이겨서 다행입니다. 1 Beemo 24/04/03 289 0
1482 클템은 근데 미친놈이 맞는듯 그 대사를 1 swear 23/05/09 289 0
2252 아...세나...초반에 참 좋은데 후반가니 우리팀에 탱커가 없어서 지면 내가 탱안해서 졌나 싶기도 하고 킬수가 2번대 지는거 보면 내가 탱서폿 안해서 진거 같기도 하고...ㅜ.ㅜ 허윤진남편 24/04/07 289 0
2014 남탓금지 1 swear 23/11/20 289 2
2035 공계에서 조리돌림을…?! 1 swear 23/11/28 289 0
1780 KT 첫 대진이....? 3 swear 23/10/15 289 1
1275 담원기아 덕담 계약종료!! Groot 22/11/18 289 0
2047 [TGA 2023] 최고의 프로게이머 상 <페이커> 1 swear 23/12/08 289 1
2051 정글은 4 moqq 23/12/10 290 1
1796 한국에서 얀코스와 퍽즈 데리고 콘텐츠라니...신박하네요 ㅋㅋ swear 23/10/20 290 0
1547 엥????오늘은 8시였나요? 3 swear 23/05/20 290 0
1812 에포트를 보면서 내 인생 최악의 레오나라 생각했는데 그걸 갱신한거 같군요 kaestro 23/10/21 290 0
3098 쇼~ 메이킹메이커! 4 Beemo 25/05/24 290 0
1340 KT한화전이 최고 기대매치가 되리라곤 생각 못했는데 ㅎㅎ ; 1 원추리 23/01/27 290 0
833 DRX vs RNG 밴픽 끝났습니다. swear 22/09/30 2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