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94 이제 알았지 1 전투용밀감 24/09/14 290 0
963 로그 컷! 해명 22/10/16 290 2
2769 농심도 오피셜 나왔읍니다. 6 swear 24/11/22 290 0
2014 남탓금지 1 swear 23/11/20 290 2
1506 아니 이걸 젠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wear 23/05/13 290 1
1768 간만에 협곡을 했습니다. BitSae 23/09/28 290 0
1275 담원기아 덕담 계약종료!! Groot 22/11/18 290 0
1796 한국에서 얀코스와 퍽즈 데리고 콘텐츠라니...신박하네요 ㅋㅋ swear 23/10/20 291 0
1547 엥????오늘은 8시였나요? 3 swear 23/05/20 291 0
2072 와...미드 터지니깐 거의 겜 터지네요...ㄷㄷ 1 카리나남편 23/12/20 291 0
1053 오늘의 drx는 다같이가 안되네요 1 해명 22/10/24 291 0
1318 배치 끝나니 플 4네요 뀨뀨 소요 23/01/12 291 1
1578 테디 화이팅!!!!!!!!!!!!!!!!!! 빈둥 23/06/07 291 0
2099 롤을 하다보니 장기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는 라인전만 하면된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라인전을하던 뭘하던 시야를 확보하고 해야된다는걸 알게되었읍니다. 그러다 보니 내가 라인이 어떨때 근처의 팀원에게 몰래가서 도움을 잠깐주고 온다던지 상대방이 어디 있으니 뭘해야되고 내가 이렇게 해야 저런결과가 나오고 이타이밍에는 이런 행동을 해줘야되고...상대방 아이템이 뭔가에 따라서 맞춰서 아이템을 바꿔야되고....막 이런게 보입니다. 물론 보인다고 다 할 1 카리나남편 24/01/07 291 1
2117 와...실버1에서 1등이였는데 그담에 5연패하고 강등되는거 실화냐.. 2 카리나남편 24/01/14 2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