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88 사실...젠지 경기를 구지 봐야되나 싶읍니다. 3:0아니겠읍니까? 1 문샤넬남편 26/03/17 157 0
3311 중둑애들은 구마한테 사거리 긴 원딜주고 이기는걸 본적이 없는데 왜 다 풀 2 문샤넬남편 25/07/06 196 1
4594 그...제가 주로 보는 경기가 티원이랑 피어엑스 경기인데 이유가 3:0으로 이 문샤넬남편 26/03/19 174 0
2803 내가 뭘잘못했길래...유미서폿을 연짱으로 줍니까 문샤넬남편 25/01/12 227 1
4339 와...진짜..구마엠비피 문샤넬남편 25/11/09 195 2
3575 잘하면 일요일 티원이 2등으로 올라가겠는데요? 문샤넬남편 25/08/15 183 1
3578 진짜 프로에서 카르마는 왜 쓰는겁니까? 3 문샤넬남편 25/08/16 211 0
2814 근데 멜 w인간적으로 사기스킬아입니까? 게임이 정말.. 1 문샤넬남편 25/01/27 211 1
3838 옛날에 롯데랑 엘지 야구하는거 같네요 문샤넬남편 25/10/14 182 2
3583 비디디 해죠! 문샤넬남편 25/08/21 181 1
8 히오스 얘기도 하게 해주십시오 3 물냉과비냉사이 22/04/15 955 1
108 중국 친구들은 진짜 왜 캠이 안나오고 사진 나오는 거죠? 진짜 방플하는 것도 아닐테고.... 물사조 22/05/22 367 1
1543 LCK 비-상..! 미수 23/05/20 277 0
4372 https://youtu.be/ygZJsIN0hOo?si=DDaTJDHMJZ13qeMF 5 미수 25/11/12 254 1
1833 1. RNG가.. 아니 NRG가 8강 진출. 세계를 놀라게 했읍니다. 1 미수 23/10/29 2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