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14 지금 8강전이 끝난 직후의 T1에 대해 냉정하게 부탁 하나만 하자면, 세인트 23/11/05 309 4
1913 축제인가요? 2 swear 23/11/05 286 2
1912 모든 LCK 팀들이 떨어졌지만 swear 23/11/05 297 3
1911 2경기까지 보고 설겆이 했습니다 1 ㅢㅘㅞ 23/11/05 255 0
1910 우트야 오트야 이커야 구케야 사랑한다아~~~~~ 딸기아빠 23/11/05 274 0
1909 유튜브 실시간 60만 크크 타는저녁놀 23/11/05 325 0
1908 제이스 버그 아님?! 치킨마요 23/11/05 276 0
1907 엄마!! 전 커서 티원 서커스단이 될래요!!! Wolf 23/11/05 317 2
1906 T1 4강! the hive 23/11/05 269 0
1905 아니 이렇게 잘할거면서 왜그랬읍니까? 카리나남편 23/11/05 269 0
1904 현장함성 대단하네요 원추리 23/11/05 291 0
1903 준비해뒀던 블루 밴픽을 보여주고 싶은걸까요? 1 빈둥 23/11/05 276 0
1902 LCK 멸망전을 시자ㅏㅏㅏㅏㅏㄱ 하겠슴다 1 치킨마요 23/11/05 264 0
1901 해죠! 카리나남편 23/11/05 306 0
1900 지금 티원은 두번다시 안나올 서사 만들어서 우승 시킬려고 부커진이 이악물고 시나리오 쓴 느낌입니다. 1 쉬군 23/11/05 3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