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84 펜타킬! 오늘은 모처럼 깔끔하게 완승을 ㅎㅎ the hive 25/05/16 292 1
1805 난 롤 모르겠다 지투도 모르겠다 1 원추리 23/10/20 292 2
1829 하 KT는 왜져서 일로오냐 에혀 DK 내일 이깁시다 1 the hive 23/10/28 292 2
2604 최악의 시나리오는 T1잡고 결승간 젠지가 웨이보에게 지는 그림.. 4 퍼그 24/10/21 292 0
2349 코르키 솔킬 따기 너무쉽네요 ㅋㅋㅋ 지표는 별로지만 재밌어요 1 오레오 24/06/04 292 0
563 5꽉 샤드 22/08/18 292 1
1869 죠오비이~사ㅇ~~~~ Wolf 23/11/03 292 0
2129 kt 게임 재밌네요 해명 24/01/18 292 1
4434 아직도 구마유시가 그냥 너무 멋있습니다. 4 퍼그 25/11/21 292 2
1365 오늘 디플기아는 광동상대로 전체적으로 다들 잘해줘서 완승했습니다만 the hive 23/02/05 292 0
858 #LOL 1 Cascade 22/10/07 292 2
1631 뭐하냐 라코...맥이는거냐?ㅋㅋㅋㅋ swear 23/07/07 292 1
1380 서폿 유저인가 보군요 ㅋㅋㅋ 1 swear 23/02/22 292 1
1643 kt를 몰아붙이던 drx와 해명 23/07/20 292 1
1133 마포고 결승 엔딩 가즈아!!! Beer Inside 22/10/31 2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