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69 죠오비이~사ㅇ~~~~ Wolf 23/11/03 291 0
1868 쵸비는 개잘했는데 억울하다.... 2 kaestro 23/11/03 296 0
1867 아 이건 좀 아닌듯 ㅢㅘㅞ 23/11/03 272 0
1866 아.... 사레레 23/11/03 260 0
1865 결승 한자리는 LPl 확정이네.. 딸기아빠 23/11/03 256 0
1864 아...이걸 지네..... swear 23/11/03 252 0
1863 아 12경기를 그렇게 어처구니없이 안 날려먹었더라면 1 원추리 23/11/03 263 0
1862 1세트 보고 2세트부터 못보고 2:0 됐다는 이야기만 봤는데 2:2네요????? swear 23/11/03 272 0
1861 그래... 쉬군 23/11/03 251 0
1860 blg 이거 지면 잠못자겠는데요 해명 23/11/03 267 0
1859 그래 쵸비야 여기 한화야 젠지 아니야 원추리 23/11/03 262 0
1858 4세트는 스로잉대전이네요 해명 23/11/03 272 0
1857 휴 그래도 멘탈 잘 잡은 듯. 대떡은 아니지 그래.. 타는저녁놀 23/11/03 312 0
1856 젠지 약점이 너무 후반픽하는거하고 바텀 약세였는데 1 해명 23/11/03 274 0
1855 사실 이럴까봐 스위스 스테이지 3:0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3:2가 더 좋아보인단 생각은 많이 했습니다만... kaestro 23/11/03 2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