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69
죠오비이~사ㅇ~~~~
Wolf
23/11/03
291
0
1868
쵸비는 개잘했는데 억울하다....
2
kaestro
23/11/03
296
0
1867
아 이건 좀 아닌듯
ㅢㅘㅞ
23/11/03
272
0
1866
아....
사레레
23/11/03
260
0
1865
결승 한자리는 LPl 확정이네..
딸기아빠
23/11/03
256
0
1864
아...이걸 지네.....
swear
23/11/03
252
0
1863
아 12경기를 그렇게 어처구니없이 안 날려먹었더라면
1
원추리
23/11/03
263
0
1862
1세트 보고 2세트부터 못보고 2:0 됐다는 이야기만 봤는데 2:2네요?????
swear
23/11/03
272
0
1861
그래...
쉬군
23/11/03
251
0
1860
blg 이거 지면 잠못자겠는데요
해명
23/11/03
267
0
1859
그래 쵸비야 여기 한화야 젠지 아니야
원추리
23/11/03
262
0
1858
4세트는 스로잉대전이네요
해명
23/11/03
272
0
1857
휴 그래도 멘탈 잘 잡은 듯. 대떡은 아니지 그래..
타는저녁놀
23/11/03
312
0
1856
젠지 약점이 너무 후반픽하는거하고 바텀 약세였는데
1
해명
23/11/03
274
0
1855
사실 이럴까봐 스위스 스테이지 3:0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3:2가 더 좋아보인단 생각은 많이 했습니다만...
kaestro
23/11/03
269
0
목록
이전
1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