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30 그러면 이번주에 비디디랑 쇼매이커 8판 하는건가요? 2 문샤넬남편 25/06/02 229 1
3131 좋아했던 적 없는 분이긴 한데 브리온이 최우범한테 이러는 게 맞나요…?? 8 바쿠 25/06/02 255 2
3132 오늘 중요한 일정이 또 있군요. 타이브레이커! 3 Beemo 25/06/03 248 1
3133 근데 크트랑 기아 이번주에 1승1패하면 누가 사실상 이긴겁니까? 2 문샤넬남편 25/06/04 215 0
3134 케이튀~ 마지막에 좀 혼란스러웠지만 ㅋㅋㅋㅋ Beemo 25/06/04 229 1
3135 올 라 갑 니 다 ~~~~~~~~~ 원추리 25/06/04 212 1
3136 결국 동쪽의 왕이 되겠군요. 정말 아쉽습니다 1 the hive 25/06/04 203 2
3137 참관수업 갔다고 못봤는데 퍼펙트가 대활약했나보군요 ㅋㅋㅋ swear 25/06/04 221 1
3138 DK가 여름 리그 우승하면 우찌되는겁니까? 7 문샤넬남편 25/06/04 227 1
3139 이유는 모르겠지만 DK보다 kt가 올라가면 좋겠다~ 했는데 진짜 그렇게 돼서 1 VinHaDaddy 25/06/04 203 0
3140 먼저 선진문물을 시행했던 LPL은 표본이 좀 쌓였는데 1 Leeka 25/06/05 228 3
3141 역시 미리 아는척하면 안되는게 헬리제의우울 25/06/05 205 1
3142 다들 어제 2세트에서 쇼메가 1, 2픽에 아지르를 거른 것에 대해서 할 말이 많 1 kaestro 25/06/05 202 1
3143 LPL WE는 쌀먹의 신이 될 분위기… 1 세이치즈 25/06/05 201 1
3144 페이즈가 LPL에서 통나무수련좀 하고 한국으로 돌아오면 대체 얼마나 잘할 원추리 25/06/06 2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