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37 #LCK Cascade 22/10/14 296 2
440 룰러!!!!!!!!!!!! swear 22/07/30 296 0
977 음? GAM이랑 TES 경기가 재미있었다고 했던거 같은데 3 토비 22/10/16 296 0
1507 ????????????????????? 1 빈둥 23/05/13 296 0
1015 와 2경기 이기면 구마유시 복귀각인데.. 2 아파 22/10/22 296 3
1037 삼대떡 나겠구만 싶어서 잠깐 청소하고왔더니 왜 2:2느낌으로 비벼져있죠?ㅎㄷㄷ cummings 22/10/23 297 2
1039 와 담원... 이거 패패승승승각 섰는데요 엘에스디 22/10/23 297 5
2077 고스트 선수 결국 은퇴하는군요. 마지막 농심 시즌이 독이 된 느낌인데 참 아쉽군요. 아직 은퇴할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현재 시장이 너무 차갑게 얼어붙은 상황이라.. swear 23/12/23 297 0
2335 쵸비 성불 축하합니다. 1 허윤진남편 24/05/19 297 2
2080 폐지줍기 moqq 23/12/24 297 0
1834 응원팀 경기하는데 왜 벌받는거 같냐 1 원추리 23/10/29 297 0
1367 #LOL #LCK 1 Cascade 23/02/06 297 0
2654 2012년 프로스트 팬으로 시작했다가 7 바쿠 24/10/28 297 2
1120 LpL때운!! 따운~ Wolf 22/10/30 297 1
2403 그저께 무슨 팀한테 졌는지 기억도 안나네 벌써 치매인가 원추리 24/08/09 2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