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07 결승전 3경기 다 보고 왔읍니다 2 Velma Kelly 23/11/20 297 2
2016 제카 한화 잔류!! 3 Groot 23/11/21 297 0
1507 ????????????????????? 1 빈둥 23/05/13 297 0
232 #LOL 2 Cascade 22/06/08 297 1
497 이번주 일요일 경기는 오후3시에 시작하는군요 1 swear 22/08/11 297 1
771 이게 엄마차이인가... 쉬군 22/09/03 298 1
2052 이야..이야기 듣다가 실제로 오피셜 영상 보니까 더 충격적이네요. 레클레스가 T1 2군 서폿으로 오다니… swear 23/12/11 298 4
2054 럼자오자레 여파가 컸군요. 휴식을 취한다니… swear 23/12/12 298 0
1039 와 담원... 이거 패패승승승각 섰는데요 엘에스디 22/10/23 298 5
1062 #LOL Cascade 22/10/24 298 1
1834 응원팀 경기하는데 왜 벌받는거 같냐 1 원추리 23/10/29 298 0
1579 저는 롤을 본격적으로 3년 정도 했었는데 펜타킬을 단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읍니다 5 Velma Kelly 23/06/08 298 0
823 T1의 위엄이군요. T1이 언더독일때랑 아닐때랑 시청자수가 엄청 차이나는…ㅋㅋㅋ 1 swear 22/09/27 298 0
578 롤잘알 ㄷㄷ 2 Groot 22/08/18 298 3
2118 질문 잘 뽑았네요 ㅋㅋㅋㅋ 2 swear 24/01/16 2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