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68 쵸비는 개잘했는데 억울하다.... 2 kaestro 23/11/03 298 0
1872 그래도 3:2 스코어로 경기 끝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2 moneyghost 23/11/03 298 2
2133 사람들이 왜 노틸러스 노틸러스 하는지 알겠읍니다. 카리나남편 24/01/21 298 1
1117 #LOL Cascade 22/10/30 298 2
610 크으...!!! 7 샤드 22/08/21 298 1
1380 서폿 유저인가 보군요 ㅋㅋㅋ 1 swear 23/02/22 298 1
1385 따먹혁 Groot 23/03/01 298 0
4206 블레이즈-앰비션-뎊트를 응원하면서 한 번도 포기하지 않았었고 결국 월즈 8 swear 25/11/01 298 6
1652 drx는 끝까지 크로코를 고집하다 갔군요 해명 23/07/23 298 1
897 결국 담원이 계속 굴리는 조합인데, 징동이 초반부터 골드차 안벌리고, 담원도 바론파워플레이도 못굴리고 계속 차이 못벌리더라구요. 아비치 22/10/09 298 0
1922 젠지 리브랜딩 이후 성적이 GX8448이면 ㄹㅇ 스트레스 받겠는데요? 4 BitSae 23/11/07 298 0
388 제카 잘한다 ㅋㅋㅋ swear 22/07/20 298 0
2187 모처럼 쇼메이커 슈퍼캐리! the hive 24/02/22 298 0
1421 T1 방금 이창호급이었음. 원추리 23/03/25 298 1
1424 #LOL Cascade 23/03/25 2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