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80 아니였네 쉬군 25/07/04 184 0
3281 끄응 오늘 경기처럼 단체로 저점이 뜨면 못이긴다 보기는 해야죠... 에휴 다 호타루 25/07/04 202 0
3282 티원 이거 무슨일입니까??? 문샤넬남편 25/07/04 193 0
3283 20만이 유툽을 통해서 볼 가치를 전달해 주는 T1의 매력적인 경기...... 맥주만땅 25/07/04 198 1
3284 에 운전하느라 못봤는데 왜 5세트에요?? Beemo 25/07/04 196 2
3285 앞세트는 못보고 4세트부터 보긴 했는데 티원 경기력이 안좋긴하군요. 초중 2 swear 25/07/04 197 0
3286 이걸 풀꽉을 음.... 밴픽은 좀 말린 느낌입니다. 퍼그 25/07/04 201 0
3287 그렇죠 쉬군 25/07/04 182 1
3288 이야...지투도 그렇고 인기있는팀들은 정말...빠와 까를 미치게... 문샤넬남편 25/07/04 230 4
3289 사정상 5경기만 봤는데 도란이 대대활약해서 기분이가 좋습니다. Beemo 25/07/04 190 2
3290 ㅋㅋㅋㅋ유쾌한 놈들.. swear 25/07/04 179 0
3291 뷰어쉽 보소 여윽시 티원이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04 191 1
3292 황란 이번엔 공빈증 극복 해보자~!!! swear 25/07/04 198 1
3293 헥헥... 부두술 오늘도 성공... 호타루 25/07/04 234 0
3294 1:2에서 떼잉 하고 낮잠자러 갔더니?? 3 빈둥 25/07/04 2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