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2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이 없다 ㅠㅠ 1 Groot 22/08/28 301 1
1714 Kt t1 기인 제우스 이친구들은 서로가 s급동급이라는걸 인지했으면 좋겠네요 원추리 23/08/19 301 1
2229 롤 보는데 역시 이스포츠는 스포츠가 맞는게, 관중이 있으니 분위기가 확 사네요 Velma Kelly 24/03/22 301 1
1210 와 이걸 2 기아트윈스 22/11/06 301 2
1474 실버 서폿 솔랭 후기 4 BitSae 23/04/27 301 3
1738 예상대로지만 살짝 불안한 순간들도 있었는데 다행이도 완승이네요! 제발 내일 월즈 가자 흑흑 1 the hive 23/08/25 301 0
2002 크으…멋지다… 1 swear 23/11/19 301 2
2792 여윽시 케스파컵의 케황 기인이시다... SCV 24/12/06 301 1
1775 기역: 광동 마크/국화 swear 23/10/09 301 0
1008 #LOL 1 Cascade 22/10/21 301 0
2348 빠대+랭전 합쳐서 10연승했읍니다. 물론제가 잘해서 한건아닙니다만...겁이 납니다. 10연패가 기다리고 있을거 같읍니다. 허윤진남편 24/06/01 302 2
1336 업무에 쫒겨서 디플 경기를 못보는데 3연승이군요 오홍 좋아요 the hive 23/01/25 302 1
1852 이거 1 VinHaDaddy 23/11/03 302 0
576 맵네요 매워 해명 22/08/18 302 0
1349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1/28 30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