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79 한두번도 아니고 몇년째 이러면 진짜 아닌건 아닌거같음 무슨 세체미 최고실력 초비니 수퍼스타 대황란이니 역시넛신이니 ㅇㅈㄹ 하는데 냉정하게 결승진출도 한번도 못한팀임 남탓범인찾기에는 밴픽도 선수지분 무시못하고 스로잉도 돌아가면서 해댐 새가슴이니 무관행동이니 욕먹어도 할말없음 그냥 개빡치니까 짜증밖에안남 세인트 23/11/04 302 0
2150 아니 우리가 선2랩이고 적이 피가 더 빠졌는데 내가 자이라고 넌 이즈리얼이면 니가 도망가면되냐...같이 쳐야지. 카리나남편 24/01/28 302 0
1387 켈린 멋지다~~ swear 23/03/01 302 0
1654 서밋…? swear 23/07/25 302 2
2423 한화가 체급은 증명했는데 해명 24/08/18 302 0
1912 모든 LCK 팀들이 떨어졌지만 swear 23/11/05 302 3
1405 갑자기 휴식이라니.. 1 swear 23/03/16 302 2
903 #LCK #LCS #LOL Cascade 22/10/10 302 2
4487 초비와 룰러는 머리 왜 저런겁니까??? 2 문샤넬남편 26/01/09 302 0
915 늦게나마 적습니다만 오늘 lck 전승은 기분이 좋군요 ㅎㅎㅎ the hive 22/10/10 302 1
1683 딮기 라인전이 쎈데 이렇게 진다는게 안믿겨짐 1 원추리 23/08/10 302 0
2199 스타때처럼 udp나 ipx로 하는건 어렵나 보군요? 2 swear 24/02/29 302 1
926 1라운드 보고 적는 성급한 2라운드 예상 5 VinHaDaddy 22/10/11 302 0
1439 #LCK 4 Cascade 23/04/08 302 0
2207 Drx대 브리온 재밌네요 순수재미력ㅇ up 원추리 24/03/06 3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