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54 2군 플레타 선발? 진짜 뭔짓하는지.. 사슴도치 26/05/21 67 0
4857 블러핑은 롤이 짝짝 붙는다 사슴도치 26/05/21 64 0
3067 불독보고 개상혁이라고 하는거 언제쯤 안웃길까요?ㅋㅋㅋㅋ 사슴도치 25/05/11 234 0
4860 아니 KT 이걸 지네.. 2 사슴도치 26/05/22 68 0
246 브리롱 벽제갈비 먹방 사십대독신귀족 22/06/13 359 2
1764 롤은 내일 20시 대만 대 베트남의 승자와 결승을 치루는군요. 스파5도 금메달 기원합니다. 산들에꽃피네 23/09/28 278 1
1828 BLG 2세트는 그냥 지리멸렬이네요 산타는옴닉 23/10/28 323 2
512 캬~~~ 샤드 22/08/13 279 0
513 ㅋㅋ 버그 좀 고쳐라 1 샤드 22/08/13 305 0
515 샤드 22/08/13 337 0
264 여전히 샤드 22/06/17 396 0
265 이게 샤드 22/06/17 419 0
274 이건 무슨 밴픽..?? 4 샤드 22/06/19 460 0
275 T1 탑이 제우스가 아니었다면 샤드 22/06/19 442 0
276 모하냐 니네..? 샤드 22/06/19 4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