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0 이 기분 뭘까... 샤드 22/06/19 433 0
281 뭔가 미묘하게 아쉬운데 샤드 22/06/19 447 0
542 샌박이 3대0 낼 각이다 2 샤드 22/08/17 320 0
1058 왜 미국은 롤을 새벽부터 하는 거예요.. 샤드 22/10/24 304 1
293 아리아 잘 해서 조읍니다. 1 샤드 22/06/22 317 0
557 오늘도 리그 오브 버그 5 샤드 22/08/18 320 1
562 개발을 어떻게 한 걸까 샤드 22/08/18 320 0
563 5꽉 샤드 22/08/18 292 1
565 아마추어리즘, 호! 샤드 22/08/18 306 0
311 의심해서 미안하다!!! 2 샤드 22/06/25 470 2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75 2
313 아~~ 좋다~~ 2 샤드 22/06/25 305 1
319 오늘 경기랑은 관계없지만.. 너무 공감 1 샤드 22/06/26 450 0
582 즐거웠읍니다. 1 샤드 22/08/19 376 1
328 아니 얘들은.. 샤드 22/06/29 4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