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41 롤 경기 보는 데 재미 붙이고 있는데 일단 T1 팀부터 보고 있는데요 오너 선수가 볼수록 귀엽습니다 골든햄스 23/12/02 306 1
1799 스위스룰이 더 재밌네요 원추리 23/10/20 307 1
1559 징동도 징크스는 풀면 안되는걸로 ㅋㅋㅋㅋ swear 23/05/21 307 0
536 #LCK 1 Cascade 22/08/17 307 3
541 아펠 밴 안하고 뜬금 닐라 밴할때부터 싸하더라니.. swear 22/08/17 307 0
544 모르가나? 해명 22/08/17 307 0
1058 왜 미국은 롤을 새벽부터 하는 거예요.. 샤드 22/10/24 307 1
2345 퀄은 진짜 좋긴 한데 가격이 많이 빡세군요.. 2 swear 24/05/29 307 0
558 제목없음 2 빈둥 22/08/18 307 3
1583 아니 BitSae 23/06/09 307 0
560 업글템을 팔고 되돌렸더니 일반템이 나와버렸! 1 고구마별 22/08/18 307 1
313 아~~ 좋다~~ 2 샤드 22/06/25 307 1
827 #LCK #LPL #LCS #LEC Cascade 22/09/29 307 2
1099 #LOL Cascade 22/10/28 307 1
1355 젠지 페이즈가 잘해주네요 기아는 올해도 벌써 불안하네 ㅠㅠ 1 the hive 23/02/01 3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