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21 든프 경기는 어느 순간부터 짜증나서 잘안보는데 오늘 경기가 워낙 또 난리 swear 25/08/03 181 1
3522 하도 든프 경기가 난리라 봤는데..... 연구개발 25/08/04 222 2
3523 [그 경기] 울프 방송으로 보고 감상평 4 Velma Kelly 25/08/04 226 2
3524 지금 시점에서 보면 정말 젠지의 스토브리그 쌀먹은... Leeka 25/08/05 230 1
3525 바드 Leeka 25/08/06 250 1
3526 허허허허... 호타루 25/08/06 236 0
3528 그런데 유나라...W에 연계는 안해도 되나.. 문샤넬남편 25/08/06 176 0
3529 라이즈 레전드 그룹 나눈 포맷이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경기는 더 재밌네요 원추리 25/08/07 182 1
3530 요즘 롤 경기 전부 (든프 농심 다..) 재미있네요 오늘도 큰거 오고... 5 퍼그 25/08/07 196 1
3531 지금 lck 시청자중에 drx팬 빼고는 모두가 든프를 응원하는거 같은 ㅋㅋㅋ 쉬군 25/08/07 197 2
3532 dnf 우승!!! 쉬군 25/08/07 186 1
3533 2세트 사이온 아지르 세나? 으윽 왜 불길한 기운이... VinHaDaddy 25/08/07 183 0
3534 매번 역대급 경기력을 갱신하는 든프! 사슴도치 25/08/07 180 0
3535 라인전 체급은 괜찮긴한데 그걸 직접 본인 입으로..ㅋㅋㅋㅋㅋㅋ swear 25/08/07 177 0
3536 우승 아무튼 우승! Beemo 25/08/07 18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